싱가폴 시내 사진...


싱가폴은 비행기를 대기하는 짧은 시간 동안만 둘러볼 수 있었지만 참 깨끗한 인상을 받았습니다. 찬찬히 둘러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나라가 작은 덕분에 건물들이 오밀조밀 모여있는 모습이 약간 런던 시내 같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공항에서 시내로 들어가면서 본 풍경입니다.


공항에서 시내로 들어가면서 본 풍경입니다.


고급 아파트처럼 보이네요.


구름이 잔뜩 끼고 비가 오다가 막 개었습니다. 비행기에서 내리기 전에는 비가 많이올까 걱정했는데, 공항을 나와서 보니 서서히 개고 있는 중이었습니다.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공원 뒤로 높은 건물들이 보입니다. 싱가폴엔 건물도 많았지만 녹지와 공원, 나무들도 많다는 사실이 놀라웠습니다. 참 깨끗하고 푸른 도시같아 보였어요.


이층 버스에 가득 찬 광고 사진.



머라이언 상 근처에 있던 커피빈.


고층 건물이 모여있습니다.


싱가폴에는 쓰레기가 없다고 해서 휴지통도 없을 줄 알았는데, 휴지통과 재털이가 같이 있어서 신기했습니다.


보행신호를 받아 길을 건너는 사람들.


The Fullerton Hotel. 유명한 호텔이라고 합니다.


이층버스가 인상적입니다. 왠만한 관광 도시에는 이층버스가 있는 것 같은데, 나중에 이층버스 사진 모음을 한번 해 봐야겠어요. ^^





싱가포르 푸드입니다. 한 식당의 메뉴판 같은데, 싱가폴에서 유명한 칠리 크랩도 있네요.. 못 먹어본 것이 아쉽더라구요.



머라이언 파크에서 하지 말아야 할 일들 1) 떡밥 없이 낚시하기 2) 왼쪽으로 자전거 타기 3) 돌에 걸려 넘어지기 4) 강아지 세워두기


잔돈이 없어서 구경만 했던 가판대.



깨끗한 시내.




땅이 좁아서 그런지 작은 땅도 아기자기하게 꾸며서 쓰고 있더라구요. 지상에도 식당이 있고, 반지하(?) 에도 마당과 식당이 있습니다.




싱가폴에서 유명한 것 같은 교회.


안내입니다.


버스 정류장.


버스 정류장에 굴절 버스가 섰습니다.




저상버스. 싱가폴에서는 SBS가 유명한가봐요.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싱가폴 | 싱가포르
도움말 Daum 지도